MY MENU

J.P.I 소식

제목

진주전문가 (J.P.I ) 동절기 캠핑 후기

작성자
작성일
2004.11.17
첨부파일0
조회수
2519
내용
"모두 즐거웠습니까?

저는 행복했습니다.

우리 J.P.I 식구들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이 모여주셔서......

* 먼저 우리나라 땅끝 섬나라(제주도)에서 와 주신 안성홍사장님(2기),

* 부산에서 갈매기에 몸을 실고 오신 윤현윤님(4기), 부산여대 이미령조교님(2기),

* 밤늦게 잊지 않고 참석하신 이순남님(1기),

* 선약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빛내주신 멋진 男 신정섭님(1기),

* 컴컴한 텐트 속을 훤히 밝혀주시려고 집에까지 되돌아가 등불을 가져오신 정광현사장님
""그대 등불에 우리들 감화감동을 받았습니다. 감사....(1기),

* 언제나 영원히 예쁜 우리 소은미님(1기),

* 인자하신 어머님과 아들,예쁜 딸과 같이 온 세계적인 가수 이강주님(2기)

* 성격 좋아 모든이에게 사랑받는 김정미님(특히 서방님께....)(2기)

* 그 나이에도 피부가 너무 좋아 모든 여성에게 부러움을 받는 민유진님...찜질방에서 제발 젊은 연인들좀 가만히 내버려두세요....(2기)

* 눈에 띄지 않으면서 얌전해 보였던 정말 착한 권태희님(2기)

* 안오시면 어떻게 하나 염려했던 임복현(2기)님 정말 고맙습니다. 힘이 됩니다. 그렇게 성격이 활발하신지 몰랐어요!

* 우리의 일용할 양식을 인천에서 부터 조달해주신 김성기님 ...신선한 조개와 고등어, 물오징어,해물탕을 준비해 오시느라고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모두들 즐거웁게 맛있게 먹어주어서 기쁘시죠? 다음에도 또 또 또.....

* 코리아진주감정원에 처음 스폰서가 되어주신 이태홍사장님(2기) 감사합니다.
귀여운 따님까지 새우는 많이 먹이셨나요?

* 최근 샵을 오픈하신후 매우 바쁜와중에도 참석해주신 김정신님(3기)

* J.P.I 모임에 초대하니 너무나도 기뻐해주신 박여정님(3기)! 고맙습니다. 다음 기회에도 그렇게 기뻐해 주셔야해요?

* 우리의 귀염둥이 이영미님(3기) 조개,새우등 3인분은 먹었을텐데.... 회비는 3배냈나?

* 만나면 마음든든.... 왜 그렇게 믿음직하신가요? 비결이 무얼까요? 정말 감사합니다. 오시현사장님(3기)

* 4기 반장 아픈몸을 이끌고 추운 곳에서 병이 더 깊어지지나 않았는지....신기정님...젊은이가 왜 그리 비실비실한가요?....건강조심....

* E.G.L 김지원선생님(4기), 늘 코리아진주감정원을 밀어주시는 고마운 마음 잊지 않고 있습니다. 착한 그마음 계속 유지하시길.....

* 얌전하고 착한 임성희(4기)님 웃는 모습 정말 예뻐요! 새우는 많이 먹었는지......

* 도움이 해주셔서 고마워요! 조개많이 먹었어요? 신선화(4기)님?

* 4기의 호프 전동석(4기)님 몸이 많이 약해졌나봐요? 운동좀 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 여러가지로 도와주신 김범생님(5기)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5기 반장 김혜경작가님 맛있는 김치, 가래떡,소세지,야채,고구마 등 많은 먹거리 준비해 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화이팅!!!!

* 강성화님(6기) ...........찜질방 20%할인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옆에 계시기만 해도 든든합니다. 고맙습니다.

* 바쁜 야간 업무를 마치고 참석해주신 최윤영님 고맙습니다. 빼빼로도.......

* 6기의 호프 이원세사장님 정말 고맙습니다. 많은 사회 경험이 있으시니 J.P.I 를 잘 이끌어 주세요.

* 모임에 빠지지 않고 꼭 참석해 주시는 B형 박시연님 감사합니다.

* 일에도 충실,모임에도 충실한 한승호(6기)님 감사합니다. 우리들의 좋은 관계(?) 계속 잘 유지하고 싶어요!

* 언제 말문이 터질내나......이혜경(6기)님 말없이 웃음으로만 대답하는 그대 ........

* 6기 총무 김정욱님 정말 안됐어요. 얼마나 기다렸던 캠핑이었는데...... 그만 감기 몸살이...ㅋㅋㅋ....
다음모임에서 더욱 분발해 주세요........화이팅 건강조심....

* 임지영님 감사합니다. 김치 맛있었어요....... 구지 말 안해도 제 마음 아시죠?
우린 통하니깐......그리고 준비해두셨던 폭죽 다음에 꼭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추위도 우리들의 열정 앞에서는 무릎을 꿇었습니다.
코리아진주감정원의 도우미 정인숙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귀금속경제신문 나승만 실장님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사진은 나실장님 찍어야 제대로 나오네요. 좋은 추억의 사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7기 예정자 김성욱님 참석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또 새우를 싼가격에 구입하도록 도움을 주신 지윤미님 고맙습니다.
그리고 참석하시지 못한 다른 J.P.I 님들 다음 기회엔 꼭 참석하여 좋은 만남이 되도록 해 주시길 믿습니다.
어설픈 진행에 불편한 점이 많이 있었겠지만, 좋은 추억만 간직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J.P.I 화이팅 2005년에는 좋은 모임으로 ........

김지용,김혜연 올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