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J.P.I 소식

제목

제 11기 일본 진주 전문가 (J.P.I) 과정 수료식(2005.9.5 ~ 2005.1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5.10.18
첨부파일0
조회수
3356
내용

11기 J.P.I 수료식이 2005년 10월 19일에 있었습니다.

펄 씨스터즈!!

즐겁고 분위기 좋은 수업이 되었습니다.

백영림회장님 많은 사례와 사업의 노하우를 들려주어많은 분들이 도움이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임양희님 어려운 상황 속에서 수업에 충실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박지영님 앞으로도 보석업계에서 뜨는 별로 계속 활동하시길믿습니다.

강수연총무님 혹시 떨어지게 될지라도 당신의 뛰어난 투시력과 감각의 안테나를 늘 세워놓아 11기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김은주님 너무나도 조용히,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경청하시는 모습 아름답습니다.

어린 아기를 떼어놓고 수업에 충실하신 모습, 엄마의 잠재력이 미모와 함께 분명히 빛나는 미래가 있을 것같습니다. 화이팅!!

너무나도 필기에 열중하신 모습,속았습니다. 졸려서 그렇게 열심히 필기를 하셨다고요? 송유진님

하드한 업무를 마치고 저녁시간에 정말 수고하신 옥민숙님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 읽었습니다.

한수 한수 동료들을 위하여 아름다운 어휘로 노하우를 알려주셨던,모두의 늘 선망의 대상이 되셨던 이영자님

핑크색을 즐기시고 어울리는 성영인님 늘 남의 이야기를 칭찬하시고 예쁘게 받아들이는 마음 존경스럽습니다.

아이같고 마음이 정말 수정같은 윤수경님 지금처럼만 하세요.

공주과 고태경님왠지 그대를 보면, 얇게 얼은 강을 걷는 기분이었어요. 왜나고요? 너무나도 조심스러웠으니깐.....

늘 조용했던 오유진님 천상 여자같은 느낌......훌륭한 디자이너로 활동.....기대할께요.

무언가 일을 저질를 것만 같은 능력있는 황수현님 우리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마세요!

우리들의 청일점 김도훈님 누님들 사이에서 그 패기와 열기를 발산하지 못하고 늘 말없이 자리를 지켜주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누님들 잘 챙겨주세요!

그리고 수료를 도중하차한 박미혜님과 황수정님다음 기에 꼭 수업들으셔야죠?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아쉽고 부족한 마음만 가득했답니다.

뜨거운 사랑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수료식에 참석하여주신 6기 총무 김정욱님,6기 멤바 한승호님,박시연님,8기 이대웅님,9기 김동훈선배님 정말 고맙습니다. 수료식이 더욱 더 빛났습니다.

다이아몬드 스코프를 협찬하여주신 2기 선배 김성기님 고맙습니다.

여러분 모두 화이팅!!!!!! 수고하셨습니다.

김혜연,김지용올림

제 11기 일본 진주 전문가 (J.P.I) 과정 수료자 명단 (2005.9.5 ~ 2005.10.17)

임향희
박지영
강수연
박미혜
김은주
박지선
소유진
옥민
이영자
황수정
성영인
윤수경
백영림
고태경
오유진
황수현
김도훈

이상 17명 입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