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쥬얼리 쇼를 마치고....

작성자
작성일
2004.07.06
첨부파일0
조회수
2118
내용
"2004년 쥬얼리 쇼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소비자들의 만남이 정말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
펄 어드바이져 과정 수료생들과 현 수강생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전시기증을 하여주신 (주)대일수산 이대일사장님( 2억원을 호가한다고하는 전복진주)
감사드립니다. 많은 소비자들과 취재진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여 주셔서 ...............

그리고 일본 진주과학연구소에서 오신 간다상,박경민님,도우미 정인숙님,4기의 호프 성용훈사장님,뜨거운 열정의 반장 신기정님, 아이디어맨 전동석님,똘똘이 백은미님 등 그리고 2기의 떠오르는 샛별 김성기님,술 해독을 위해 약을 사다주신 김정신님,진주목걸이를 잠시 빌려주신 김기철사장님, 저희 부스(J24)에 잊지않고 찾아주신 조기선원장님과 사모님, 힘을 불러일으켜주시는 김재은이사님 등등 추카해주러오신 모든분들 일일이 다 이름을 적자니 1000명이상이라 .......헉헉헉...... 이하 생략합니다.
새로운 장소에서의 만남이 더욱 더 신선하게만 여겨졌습니다.

처음 출전이라 부족한 것 많았던 것이 사실이나 소비자와 직접적으로 만나게 되어 반성과 우리들의 앞으로의 역할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내년에는 보다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출전이 되도록 계획을 세우겠다고 의기충전된 뒷풀이도 있었습니다.

진주를 사랑하는 모든분들의 관심이 더욱더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코리아진주감정원 인원일동과 감정원을 음과 양으로 도와주시는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힘이납니다. 그리고 더욱더 겸허한 자세로 실력과 지식을 쌓아 연구하는 코리아진주감정원이 되겠습니다.

우리 진주를 사랑하는 모든 식구들 화이팅 .........

김혜연 김지용 올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