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J.P.I 소식

제목

제 8기 일본 진주 전문가 (J.P.I) 과정 수료식(2005.3.7. ~ 2005.4.11)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5.04.12
첨부파일0
조회수
2783
내용

J.P.I 8기 수료를 축하드립니다. 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회장님 회장님 우리 윤주복회장님 여러식구들 챙겨주시는라고 고생하셨습니다, 필리핀에서 비행기에 몸을 실고 날라오신 강계화사장님 웃으시는 모습 너무나 천진스럽습니다. 다이야몬드의 지식을 섭렵하시고,이제 진주에 대한 지식도 섭렵하신 김종배사장님, 코엑스 아리가=도모다찌를 운영하시고 이제 중국에서 진주로 승부수를 던지시려는 하우진사장님 돈까스와 생선까스를 협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젠가 끼(?)를 폭발하실 것만 같은 조용한 임명훈선생님, 우리들에게 맛있는 케익을 손수 만들어 주신 이미경사장님, 귀금속샆의 오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좋은 소식이 우리들에게도 들려주시길 기대합니다. 5개월짜리 새신랑 권중대님,너무나도 열심히 수업에 임하셨습니다. 그리고 쫑파티때 모두를 기절시킨 춤 춤... 또 기회를 마련하고 싶습니다. 진주업계의 무서운 여성파워 조선미님, 고경진님 앞으로 그대들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늘 타켓이 되어 괴롭힘을 당했던 이대웅님,황세현님 진주의 사랑맨.... 정말 미안....괴롭혀서 그러나 알죠? 내마음(?)..... 예쁜 예비신부 손유학님 사탕만 보면 그대가 생각납니다. 언제 시간나면 사탕을 한아름 사드려야하겠어요. 달콤한 사탕처럼 앞으로 키워가실 인생도 달콤했으면 하고 기원합니다. 실력가 황효선님 예쁜 마음의 선물 정말 감사드립니다. 지금 처럼만, 아니 그 이상으로 사업이 번창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너무나도 예쁜 황보후남님 얼굴과는 달리 난 그대가 무서워요.ㅋㅋㅋ 왜그런지 알죠....보석업계에서 많은 활약기대됩니다. 전직에서 비롯된 걸까요? 꽃처럼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김예선님, 바쁜 학교 일정에도 늘 자리를 꿋꿋이 지켜주셨던 박제환,서진교,이정환님 앞으로 그대들의 절실한 도움이 필요합니다.도와주실꺼죠??? 미래에 활약이 기대되는 조용한 유부남....진주업계의 2세 홍인택님 그리고 8기의 손발이 되어주신 총무 성흥경님, 너무나도 착한 총무님 앞으로 진주업계에서 많은 활약 기대할께요. 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후배들의 수료식에 참석해주신 6기 김혜경회장님 강성화님 축하화환 감사드립니다. 또다른 극성팬들 김성기사장님 한승호사장님,김정욱님,남재연님,신명진님, 박소영님,예비9기 이미경님-- 신랑-- 구제섭님 그대들이 있어 J.P.I가 더욱 더 빛납니다. 행복합니다. 우리모두 화이팅......!!!! 김지용,김혜연 올림

제 8기 일본 진주 전문가 (J.P.I) 과정 수료자 명단 (2005.3.7. ~ 2005.4.11)

권중대
윤주복
강계화
이대웅
황세현
조선미
고경진
손유학
이미경
성흥경
임명훈
김종배
황효선
황보후남
김예선
하우진
이정환
서진교
박제환
홍인택

이상 20명 입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