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J.P.I 소식

제목

제 9기 일본 진주 전문가 (J.P.I) 과정 수료식(2005.5.2 ~ 2005.6.13)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5.06.18
첨부파일0
조회수
2722
내용

J.P.I 9기 수료를 축하드립니다.

양재완회장님 외국출장 중에 수료식이 이루어져 대단히 섭섭했습니다.

바쁘신 일정 속에 수업에 참여해주시고 뒷풀이 까지 늘 관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박정아총무님 교육기간 중 건강이 안좋으셨는데 건강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김동훈이사님 늘 활기가 넘치시고 지금분야가 아닌 진주에도 많은 지식을 갖게 되셔서 너무나도 기쁨니다.

또한 감사패의 눈물어린 글귀...... 시인으로 직업을 바꾸시면 어떨지.....

최규영사장님 늘 남의 말에 귀 기울이며 잔잔한 웃음으로 대화에 응해주시던 모습, 눈에 선합니다.

이제 세무가 아닌 진주분야에 많은 활동기대됩니다.

이재용사장님 뒷풀이에 언제나 꼭 참석하여 조용히 자리를 지켜 주셨던,.....인상 깊었습니다.

백한기사장님 보석업계에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우리들에게 알려주셨습니다.

끊임없는 노력하시는 사장님을 본받고싶습니다.

김경신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9기 J.P.I로고까지 새겨주신 핸드폰 줄 우리 모두 가슴 깊이 간직하겠습니다.

우리들의 간식을 책임져주신 김영희님과 박성향님의 정성어린 빵과 음료 몸도 마음도 살졌습니다.

언제나 조용했던 김재연님과 김묘선님 어른들이 많아 기를 못피고(?) 수업에만 충실했던.......

진주업계의 미래가 보입니다. 홍우탁님 열심히 우리 진주업계를 책임져주실꺼죠?

학교공부하랴 진주공부하랴 늘 분주했던 손수정님과 이명진님 그 예쁜마음 항상하시길......

욕심은 많았는데 몸이 따라주질 못했던 김미숙님 "끼"를 보고싶었는데.......

회사에서 막중한 책임을 지고있는 임혜연님 앞으로도 많은 활동기대합니다.

진주를 볼 때 눈이 빤짝빤짝 빛났던 김희정님 장래가 기대됩니다.

다이야몬드기기 판매에서 진주의 영역까지 탐하신 소남호사장님 정말로 열심히 하셨습니다.

진주에 대한 경험 뿐아니라 해박한 상식과 사회전반의 풍부한 지식이 있었던 김연후사장님 즐거웠습니다.

한국에서 6인 밖에 없는 명장 변태형 사장님 J.P.I에서 만나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늘 자애로운 웃음으로 모두를 감싸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진주강의를 해주신 (주)진보석 진길호사장님,진주 SAMPLE을 J.P.I 후배들에게 늘 제공해주신

성광진주 이태홍사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수료식에 참석하여 격려의 말씀을 해주신 기술협회 정학봉이사장님과 이사님 고맙습니다.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겸허한 자세로........


김혜연.김지용올림

제 9기 일본 진주 전문가 (J.P.I) 과정 수료자 명단 (2005.5.2 ~ 2005.6.13)

양재완
김동훈
이재용
최규영
백한기
김경신
김영희
김재연
김묘선
박성향
홍우탁
손수정
이명진
김미숙
임혜연
김희정

이상 16명 입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