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Newspaper

제목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보석학과, 총 동문회 결성 ( 김혜연 원장님 - 더 주얼리 2009.10.6)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10.27
첨부파일0
조회수
2511
내용

지난 10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을왕리에서 가진 1박 2일 워크샵을 통해 한양대 공학대학원 보석학과 총 동문회가 결성되었다. 초대 회장으로는 현재 코리아진주감정원을 운영하고 보석학과 1기 졸업생인 석사 김혜연 원장이 선출되었다. 이날 박종완 주임교수, 손수학 겸임교수, 서진교 조교를 포함한 총 30여 명의 졸업생 및 휴·재학생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현재 1기 재학 중인 오상필 이사(현, (주)보석과사람 대표이사)의 후원과, 3기 재학 중인 김성욱 회장(현, 롯데 백화점 스타시티점 골든듀 마스터)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현재 우리나라와 세계의 보석시장의 발전방향에 대해 논의하였으며, 앞으로도 이런 공식적인 워크샵을 자주 가짐으로써 한국 주얼리 시장이 좀 더 발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보석학과는 보석과 관련된 각종 지식과 학문을 공학적으로 접근하여 학문적 연구 능력을 배양하고 심도 있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하여 한 차원 높은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까지의 모든 졸업생들의 논문이 전문 학회지에 실리는 보석업계의 리더역할을 하는 학과이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